블로그 이미지
有然(유연)
God-Realization 신-깨달음의 영적 여정....... 삶의 목적은 우주적인 자아와 동일시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한한 지복, 파워, 지식 (전지, 전능, 지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 아바타 메허 바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내손을 몸에 대면 연결이 되면서 카르마가 들어나고 정화할곳이 느껴진다.통증들이 있으면 그통증들도 정화되어 소멸된다.A님은 신끼가 있으셨던분이시라고했다.

신을 받아야됐지만 거부했고 이분언니분이 받으셨고 무당이되셨다고했다.

일단은 위장에 손을 갔다대고있으니 연결되었다.

A분이 갑자기 눈물을 막 소리내어서 우셨다 .그리고는 사랑해서 그냥 같이 있겠다는데 왜보낼려고 하냐고 말하면서 소리내어우셨다.일단 누군지몰라도 사랑하신분인듯했다.빛으로 해원했다.

자궁쪽으로 연결하니 아주 차가운 에너지가 감지되었다.

A님입에서 울면서 엄마 나는 엄마선택해서 이몸에 왔는데 빛도 못보게했다 라고 울었다.정화하니까 다른 엄마몸으로 다시 선택해서 태어나겠다고 빛으로 갔다.가슴쪽으로 연결 돌아가신아버지가 엄청 가슴이 우리하게 아픈에너지가 고통스럽게 느껴지면서 정화되었다 빛으로 해원되었다.

가슴쪽은 친할머니도 해원되셨다.

기침을 갑자기 엄청하더니 토할려고해서 넘 괴로워해서 잠시 연결을 멈추었다.

진짜 토할듯하게 괴로워하다가

침뱉고 다시연결했다.약먹고 죽은 조상이있는듯했다.

해원되었다.

목연결 허리아프다고하는 할머니

중풍걸리신 할아버지 계속 떨고 계속 허리아푸다하셨다 .바로해원

마지막 이분 무당만들려고했던 할머니 나오자마자 이년아 왜 나를 보낼려고 해 난 못간다이년아 돈많이 벌게해준다고 그렇게 했는데 절대안간다.버티며 부들부들 떤다.도력이 있는 할머니인가보다.

버틴다.빛이 솟아지는걸 느꼈다 .

A분께 욕하며 괴롭히더니 결국 빛으로 가셨다.A분 처음해원됐던분은 첫사랑하는분이 사고로 돌아가셨다고하셨다.그분을 보낼려고 굿도 하셨는데 아직 있었다.

A분은 내손과 연결되어있을때 입으로 연결되어 존재들이 말을 하는게 신기하다고 ...누군지도 모르는 존재들도 많았고 뭔가 에너지들도 느꼈다고 하셨다.

또 정화작업후 상위자아도 처음으로 모습을 보이셨다고 설명해주셨다.

A님은 자기와 비슷하게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 이글을 보고 도움되길 바라시면서 이작업한 글을 흔괘히 올리라고 해주셔서

용기내어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병원가도 병명안나오고 정신병원가도 약만 처방받고 빛의존재들이 헤매고 있다면 이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길바라면서 힘내시고 비슷한 경험또는 다른 경험 신비한 체험을 하시는분들이 많다는걸 알아주시고 혼자가 아니라는걸 아시길바랄께요

출처
https://m.blog.naver.com/tomato4605/222623828918

정화작업

내손을 몸에 대면 연결이 되면서 카르마가 들어나고 정화할곳이 느껴진다.통증들이 있으면 그통증들도 정화...

blog.naver.com

posted by 有然(유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