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有然(유연)
God-Realization 신-깨달음의 영적 여정....... 삶의 목적은 우주적인 자아와 동일시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한한 지복, 파워, 지식 (전지, 전능, 지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 아바타 메허 바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9. 8. 5. 21:26 몸과 마음과 영혼

 

사실 나는 건강한 음식만 정석대로 먹던 사람이었다.
유기농 채식만 엄격히 고수했고, 매일 직접 짠 주스를 마셨다.
심지어 밀싹까지 길러먹었다.
건강식에 집착했고 틈만나면 인터넷에 들어가 영양제, 건강 보조식품등을 검색했으며
새로나온 슈퍼푸드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봤다.
나는 암에 걸리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걸 했지만 결국 암에 걸렸다. ​

이 세상에서 내가 가졌던 믿음과 중요시한 가치를 저쪽 세상에서

한꺼풀씩 벗겨낸 후 진정한 나 자신과 대면 했을 때

나는 내 모든 행동의 배후에 근본적으로 두가지 원동력이 있었음을 깨달았다.

바로 사랑과 두려움이었다.

내가 한 모든 행동의 배후에는 이 두 힘 중 하나가 있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사랑보다는 두려움에 떠밀려

대부분의 인생을 소비했음을 분명히 보았다.
그리고 갑자기 놀랍도록 명확히 이해했다.

내 인생을 바꾸기 위해서는 그 순간부터 무조건 두려움이 아닌

사랑으로 말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말이다.

건강을 위해 그렇게 강박적으로 행동했던 것도 나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암에 걸릴지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이었다.

이제 나는 나를 사랑하고 건강하게 오래살고 싶기 때문에

좋은 음식을 먹고 몸과 마음에 이로운 일을 한다.
이제는 두려움에서 뭘 하지 않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편안하다.
일몰을 보면서 아이스크림을 즐긴다고 해서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이제 나는 알고 있다.

나로 살아가는 기쁨, 아니타 무르자니

 

posted by 有然(유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