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有然(유연)
God-Realization 신-깨달음의 영적 여정....... 삶의 목적은 우주적인 자아와 동일시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한한 지복, 파워, 지식 (전지, 전능, 지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 아바타 메허 바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1. 18. 17:47 오늘의 정보/오늘의 해몽


일반적으로 갓태어난 아기부터 초등학생까지를 통칭하여 '아이'라고 하는데, 출생부터~생후 4주까지의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는 아이는 '갓난아기', 생후 1달이후부터 1년미만의 젖을 않땐 아이는 '아기', 생후1년부터 초등학생까지를 '어린아이(어린이) 또는 아이'라고 구분하여 부른다.

꿈에 나타나는 아이는 일반적으로 근심걱정, 불쾌한 감정, 부담스러운 일 등을 의미한다. 그래서인지 꿈속에서 어린아이를 보면 근심걱정이 생긴다는 속설이 생겨난 것 같다. 그러나 모두 부정적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다.

꿈속에 나타난 아이의 형태나 행동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일거리(사업), 조력자, 수익, 창작품 등으로도 해석되며 태몽일 경우도 있다. 실제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꿈속에 자신의 자녀가 나타나는 꿈을 종종 꾸는데, 꿈을 통해 그 아이의 미래의 일을 예지하는 예지몽을 경험한 사례도 많다.



길몽

임신한 임신하는 꿈

1.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

사람의 배는 현재 자신의 욕구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의 배가 부르거나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서 일을 창출하거나 고민거리가 생김을 뜻합니다.

2. 임신한 여성을 길에서

결혼을 안한 미혼 여성이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본다면 조만간 좋은 남자를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고 결혼을 한다면 사람들의 축복을 받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됩니다.

3.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업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성과를 거두거나 좋은 일이 동시에 발생할 징조이기 때문에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많거나 오랜 시간 노력을 했다면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남자 아이를 임신한 꿈

임신을 했는데 뱃속에 있는 아기가 남자라면 현재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을 의미하며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때문에 새로운 일을 접하고 도전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5. 지인이 임신하는 내용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는데 아이가 없는 부부라면 태몽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고 임신한 사람이 재물을 얻거나 도와주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싫어하는 사람의 임신

평소에 사이가 안 좋은 사람이라면 무의식적으로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꿈으로 보기 때문에 자신이 노력한다면 충분히 좋은 사이로 발전할지도 모릅니다.

7. 남자가 임신 하는 꿈

무언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으로 직업이나 사업의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대부분 좋은 의미로 작용하기 때문에 능력이나 사업체가 발전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8. 누나, 언니, 여동생 임신

결혼하지 않은 누나, 언니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은 배필을 만나는 것으로 해석하고 결혼을 했다면 태몽으로 볼 수 있지만 임신을 하지 않았다면 가정의 불화가 생기는 흉몽으로 봅니다.

9. 애 낳는 여인을 보는

꿈에서 임산부를 본다면 운수가 대통한다고 볼 수 있는데 아이를 출산하는 장면을 봤다면 가족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이 잘 풀려서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10. 임신한 남자의 출산

꿈속에서 임신한 남성을 봤는데 출산이 가까운 만삭의 모습이라면 그동안 자신이 노력한 일들의 성과가 다가오는 시점으로 목돈이 들어오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1. 금불상을 얻는 꿈

불교에 믿음이 있는 사람에게 보이는 태몽으로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큰 인물로 성장하기 때문에 정신적인 업적을 통해서 이름을 남기거나 큰 사업체를 운영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12. 아내가 담장 밑에서

담장 아래에서 아기를 낳는 아내의 모습을 봤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직장에 다니는 분들은 승진을 통해서 월급이 오르고 뜻밖의 수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3. 임신을 안했는데 출산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자신이 생각하고 계획하던 일을 실행하고 사업을 하게 된다면 순조롭게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절에 사는데 임신

절에 살고 있거나 성직자의 신분으로 임신을 하는 꿈은 종교적으로 영적인 자식을 갖게 된다는 의미로 생각하거나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5. 임산부가 어항을 보는

임신한 여성이 집에 있는 어항이나 공공장소의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를 본다면 앞으로 태어날 아기가 예술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거나 많은 직원을 부리는 기업인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16. 신적인 존재와 아이

임신을 해서 배가 부른 나에게 신적인 존재가 아이를 건네주는 꿈은 위인으로 기록된 학자들이 해결하지 못한 학문이나 연구를 진행해서 결과를 창출하고 이름을 남기게 됩니다.

17. 호랑이를 낳는 꿈

사람이 아니라 호랑이를 낳는 꿈은 건장한 사내아이를 낳는 좋은 태몽으로 보는데 남이 꾸지 않고 아이의 부모가 꿔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8. 물고기를 낳는 꿈

부모의 장점만 닮아서 아주 귀여운 아기를 낳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여자아이의 경우 아역배우를 해도 될 만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 코끼리가 뱃속으로

코끼리가 나오는 꿈은 육체적인 관계나 성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임신과 연결이 된다면 앞으로 태어날 아이는 성자로 불리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종교적 의미로 해석합니다.


흉몽

1.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했거나 예지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누군가에게 말하지 못할 걱정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내를 잘 신경 쓰고 배려해 주는 게 좋습니다.

2. 애인이 임신하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이 임신하는 꿈은 다른 사람과 바람이 나서 헤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조만간 다른 남자와 데이트를 하는 그녀를 목격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3. 엄마가 임신하는 내용

현실에서 엄마에게 부담되는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지만 무사히 출산한 경우는 직장이나 사업을 하면서 윗사람 덕분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처녀가 임신이나 출산

자신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문제가 연달아 발생하면서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뜻하지 않았던 일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5. 원하지 않았던 임신

임신에 대한 두려운 감정이 꿈으로 표출된 경우가 많으며 하기 싫은 일들을 억지로 해야 하는 상황을 의미하지만 출산까지 했다면 하기 싫은 일을 마무리했다고 해석합니다.

6. 출산을 앞두고 진통

꿈에서 다른 사람이나 내가 출산을 앞두고 진통으로 신음하는 모습을 본다면 창의력이 필요한 작품을 만들거나 일을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꽃 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제왕절개를 하는

현실에서 조급한 마음을 갖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긴급한 상황이지만 빠른 선택이 필요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지만 현명한 판단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8. 기형아를 낳는 내용

실제 아이를 임신한 여성이 기형아를 낳는 꿈은 불안감으로 인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다고 볼 수 있지만 생생하게 자주 꾼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9. 죽은 아기를 낳는 꿈

매우 불쾌한 내용처럼 현실에서도 방해물이나 사고로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며 실패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한동안 행동을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10. 아기가 아기를 낳는

갓난아기가 출산을 하는 말도 안 되는 내용이나 여러 명의 아기가 모여있는 꿈을 꾼다면 현재 지나치게 열정이 넘쳐서 주체를 하지 못하거나 당장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쌓일 수 있습니다.

11. 벌레가 뱃속으로

임신한 자신의 뱃속으로 벌레가 들어가는 꿈은 매우 불길한 흉몽으로 임산부의 경우 뱃속에 있는 아이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posted by 有然(유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