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메허 바바/메허 바바 묵상

걱정과 행복 - 메허 바바

有然(유연) 2021. 12. 12. 18:02


걱정하지마라, 행복하라. - 메허 바바
Don't worry, Be happy

"내가 그것을 했다. 걱정하지마라.
네가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나뭇잎 하나조차도 나의 의지 없이는 움직이지 않는다!"
오로지 나(I)만이 실재하며,
나의 뜻(my will)이 우주적 환상을 지배한다.
‘나의 뜻 없이는 파도도 치지 않으며, 나뭇잎도 흔들리지 않는다.’고 내가 말할 때, 이 말은 진실이다.
‘나의 뜻’에 대한 그대의 믿음이 절정에 달하는 순간, 그대는 걱정과 영원히 작별인사를 하게 된다.
나는 에인션트 원이다(I am the Ancient One).
나뭇잎 하나도 나의 뜻 없이는 떨릴 힘이 없다.
나는 모든 사람에 대해 모든 것을 아는 자이다.
나는 신이다. 나는 너희 모두 안에 있다.
나는 결코 오지 않고 나는 결코 가지 않는다.
나는 어디에나 있다(present).
태양의 영광은 내 실재의 참된 상태의
일곱 번째 그림자이다.
영광을 흘끗 보아도
사람이 모든 의식을 잃을만큼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