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오늘의 음악

[가사해석] 사라 브라이트만, 에덴 Eden - Sarah Brightman

有然(유연) 2021. 12. 5. 11:17




https://youtu.be/1VxoVVE534E



Eden
- Sarah Brightman -

Did you ever think of me,
나를 떠올린 적이 있긴 했나요
As your best friend.
당신의 절친한 친구로써
Did I ever think of you,
난 당신을 떠올리기나 했을까요
I'm not complaining.
이건 불평이 아니예요


I never tried to feel
전혀 느껴보려하지 않았어요
I never tried to feel
전혀 알아보려 하지 않았어요
This vibration.
이 떨림을
I never tried to reach
가닿으려고도 하지 않았죠
I never tried to reach
가닿으려고도 하지 않았죠
Your Eden.
당신의 에덴에(그 세상에)


Did I ever think of you,
내가 당신을 적으로
As my enemy.
생각한 적이 있었나요
Did you ever think of me,
당신은 나를 떠올린 적이 있긴 했나요
I'm complaining.
그래요, 이건 당신을 향한
내 불만을 말하는 거예요.


I never tried to feel
전혀 느껴보려하지 않았어요
I never tried to feel
전혀 알아보려 하지 않았어요
This vibration.
이 떨림을
I never tried to reach
가닿으려고도 하지 않았죠
I never tried to reach
가닿으려고도 하지 않았죠
Your Eden.
당신의 에덴에(그 세상에)

I never tried to feel
알아보려 하지도 않았죠
I never tried to
노력조차 하지 않았어요
(Your Eden)
당신의 에덴에 닿기위해